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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깨드레싱소고기파냉채

대파로 만든 새콤달콤한 냉채 드셔보신적 있나요? 대파를 생으로 먹으면 맵고 아린 맛 때문에 드시기 힘듭니다. 하지만 대파를 가장 건강하게 먹는 방법은 생(生)으로 드시는 것이기 때문에 상충되는데요. 생으로 먹어도 맵지 않게 닥터키친 특제 소스와 소고기가 함께하니 맛있게 드셔주세요.

당질감소 -72%
한국인
평균섭취량

113g

참깨드레싱소고기파냉채

주요 영양소 함량

한국인 한 끼 평균 영양소 섭취량 [1] 과 닥키 메뉴의 영양소 함량을 비교해 보세요.
[1] 출처: 보건복지부, 국민건강영양조사, 영양소별 1일 섭취량 추이(표준화)
전체, 만1세 이상

  열량 당질 포화지방 나트륨 불포화지방 식이섬유
평균 섭취량 700kcal 113g 9g 1600mg 5g 8g
참깨드레싱소고기파냉채 427.3kcal 39.5g 3.9g 654.4mg 9.8g 8.9g
개선효과 -39% -72% -57% -59% +97% +12%
참깨드레싱소고기파냉채 평균 섭취량 대비 개선효과
열량 427.3kcal -39%
당질 39.5g -72%
포화지방 3.9g -57%
나트륨 654.4mg -59%
불포화
지방
g +97%
식이섬유 8.9g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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