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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고기야채말이

다양한 야채와 소고기가 어울려 맛 그리고 색감까지 좋은 요리, 소고기야채말이입니다. 너무나 다양한 야채를 포함하여 집에서 쉽게 손질할 수 없는 음식을 제공해드리니, 편하게 그리고 맛있게 드셔주세요:)

당질감소 -63%
한국인
평균섭취량

113g

소고기야채말이

주요 영양소 함량

한국인 한 끼 평균 영양소 섭취량 [1] 과 닥키 메뉴의 영양소 함량을 비교해 보세요.
[1] 출처: 보건복지부, 국민건강영양조사, 영양소별 1일 섭취량 추이(표준화)
전체, 만1세 이상

열량 당질 포화지방 나트륨 불포화지방 식이섬유
평균 섭취량 700kcal 113g 9g 1600mg 5g 8g
소고기야채말이 514.0kcal 41.9g 5.8g 352.6mg 13.8g 10.4g
개선효과 -27% -63% -36% -78% +177% +31%
소고기야채말이 평균 섭취량 대비 개선효과
열량 514.0kcal -27%
당질 41.9g -63%
포화지방 5.8g -36%
나트륨 352.6mg -78%
불포화
지방
13.808g +177%
식이섬유 10.4g +31%

본 메뉴는 밥을 포함하고 있으며, 상기 영양소 함량은 귀리밥을 기준으로 작성된 수치입니다. (자사분석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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