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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호박새우샐러드

아삭한 애호박과 쫄깃한 새우살을 샐러드에 곁들여 더욱 맛있어졌습니다. 드레싱의 주 재료인 발사믹 식초는 포도를 발효시켜 만든 식초로 지중해식 식단에 자주 등장합니다. 만들기 쉬워보이지만 철저한 영양 분석과 맛을 동시에 잡은 샐러드이니 맛있게 드세요.

당질감소 -68%
한국인
평균섭취량

113g

애호박새우샐러드

주요 영양소 함량

한국인 한 끼 평균 영양소 섭취량 [1] 과 닥키 메뉴의 영양소 함량을 비교해 보세요.
[1] 출처: 보건복지부, 국민건강영양조사, 영양소별 1일 섭취량 추이(표준화)
전체, 만1세 이상

  열량 당질 포화지방 나트륨 불포화지방 식이섬유
평균 섭취량 700kcal 113g 9g 1600mg 5g 8g
애호박새우샐러드 424.5kcal 39.6g 2.3g 506.2mg 13.7g 11.6g
개선효과 -40% -68% -75% -68% +174% +46%
애호박새우샐러드 평균 섭취량 대비 개선효과
열량 424.5kcal -40%
당질 39.6g -68%
포화지방 2.3g -75%
나트륨 506.2mg -68%
불포화
지방
13.69g +174%
식이섬유 11.6g +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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