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 주문하기

굴소스해물야채볶음

다양한 해산물과 각종 야채들을 굴소스에 볶아먹는 간편한 메뉴입니다. 쫄깃한 쭈꾸미와 오징어, 탱탱한 새우살이 아삭한 야채들과 굴소스를 만나 더욱 깊고 풍부한 맛을 만들어냅니다. 딱 5분이면 고소한 참기름향과 굴소스의 풍미가 입안을 가득 채워드립니다. 오늘 하루도 닥터키친으로 맛있는 식사하세요 :)

당질감소 -71%
한국인
평균섭취량

113g

굴소스해물야채볶음

주요 영양소 함량

한국인 한 끼 평균 영양소 섭취량 [1] 과 닥키 메뉴의 영양소 함량을 비교해 보세요.
[1] 출처: 보건복지부, 국민건강영양조사, 영양소별 1일 섭취량 추이(표준화)
전체, 만1세 이상

  열량 당질 포화지방 나트륨 불포화지방 식이섬유
평균 섭취량 700kcal 113g 9g 1600mg 5g 8g
굴소스해물야채볶음 367.5kcal 39.8g 0.8g 952.3mg 4.5g 8.8g
개선효과 -48% -71% -91% -40% -9% +10%
굴소스해물야채볶음 평균 섭취량 대비 개선효과
열량 367.5kcal -48%
당질 39.8g -71%
포화지방 0.8g -91%
나트륨 952.3mg -40%
불포화
지방
g -9%
식이섬유 8.8g +10%
식단표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