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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쇠불고기

소고기와 구운 양파를 곁들어 먹는 이 요리는 석쇠에 바싹 구운 소고기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석쇠불고기에는 설탕 등 달달한 맛을 내기 위한 다양한 식재료가 포함됩니다. 그만큼 당뇨인이 피해야 할 음식인데요. 닥터키친 석쇠불고기는 설탕을 일체 사용하지 않아, 당뇨인이 건강하게 드실 수 있는 불고기를 구현했습니다. 오늘 저녁은 석쇠불고기로 마무리하세요:)

당질감소 -72%
한국인
평균섭취량

113g

석쇠불고기

주요 영양소 함량

한국인 한 끼 평균 영양소 섭취량 [1] 과 닥키 메뉴의 영양소 함량을 비교해 보세요.
[1] 출처: 보건복지부, 국민건강영양조사, 영양소별 1일 섭취량 추이(표준화)
전체, 만1세 이상

열량 당질 포화지방 나트륨 불포화지방 식이섬유
평균 섭취량 700kcal 113g 9g 1600mg 5g 8g
석쇠불고기 613.3kcal 31.9g 10.7g 319.6mg 22.6g 9.4g
개선효과 -13% -72% 19% -81% +353% +18%
석쇠불고기 평균 섭취량 대비 개선효과
열량 613.3kcal -13%
당질 31.9g -72%
포화지방 10.7g 19%
나트륨 319.6mg -81%
불포화
지방
22.631g +353%
식이섬유 9.4g +18%

본 메뉴는 밥을 포함하고 있으며, 상기 영양소 함량은 25닥키밥을 기준으로 작성된 수치입니다. (자사분석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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