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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우보리샐러드

새우, 보리, 다양한 야채까지 듬뿍 담겨 다양한 영양소가 골고루 들어있어 한끼 식사로 충분합니다. 오븐에 구운 파프리카에 발사믹식초를 더해 만든 파프리카드레싱으로 샐러드에 상큼함을 더했습니다. 집에서도 지중해에 여행 온 듯 본고장의 맛을 고스란히 즐겨보세요.

당질감소 -82%
한국인
평균섭취량

113g

새우보리샐러드

주요 영양소 함량

한국인 한 끼 평균 영양소 섭취량 [1] 과 닥키 메뉴의 영양소 함량을 비교해 보세요.
[1] 출처: 보건복지부, 국민건강영양조사, 영양소별 1일 섭취량 추이(표준화)
전체, 만1세 이상

열량 당질 포화지방 나트륨 불포화지방 식이섬유
평균 섭취량 700kcal 113g 9g 1600mg 5g 8g
새우보리샐러드 317.4kcal 20.4g 2.7g 494.3mg 15.8g 5.3g
개선효과 -55% -82% -70% -70% +216% -34%
새우보리샐러드 평균 섭취량 대비 개선효과
열량 317.4kcal -55%
당질 20.4g -82%
포화지방 2.7g -70%
나트륨 494.3mg -70%
불포화
지방
15.796g +216%
식이섬유 5.3g -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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