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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물잡탕밥

해물잡탕밥의 새우와 오징어는 칼슘과 타우린이 풍부한 식자재 입니다. 또한, 지방이 적고 살코기가 주를 이루는 홍두깨살을 추가하여 밸런스를 잡아주었습니다. 식이섬유가 풍부한 죽순, 청경채, 당근 등 다양한 식자재를 넣어 중식의 꽃인 해물잡탕밥을 닥키만의 방식으로 재해석 했으니 기대하고 드셔도 좋습니다 :)

당질감소 -71%
한국인
평균섭취량

113g

해물잡탕밥

주요 영양소 함량

한국인 한 끼 평균 영양소 섭취량 [1] 과 닥키 메뉴의 영양소 함량을 비교해 보세요.
[1] 출처: 보건복지부, 국민건강영양조사, 영양소별 1일 섭취량 추이(표준화)
전체, 만1세 이상

  열량 당질 포화지방 나트륨 불포화지방 식이섬유
평균 섭취량 700kcal 113g 9g 1600mg 5g 8g
해물잡탕밥 469.7kcal 40.8g 2.2g 920.5mg 9.6g 10.3g
개선효과 -33% -71% -76% -42% +93% +29%
해물잡탕밥 평균 섭취량 대비 개선효과
열량 469.7kcal -33%
당질 40.8g -71%
포화지방 2.2g -76%
나트륨 920.5mg -42%
불포화
지방
g +93%
식이섬유 10.3g +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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