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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경채돼지고기볶음

닥키의 음식은 알면 알수록, 먹으면 먹을수록 놀라움과 행복함이 두배가 됩니다. 청경채는 비타민A와 C, 식이섬유, 칼슘 등 인체에 필요한 무기질 성분이 10가지 이상 들어 있는 건강한 식재료 입니다. 항산화 작용이 탁월하여 고혈압 예방에도 좋은 착한 볶음요리 인데요, 달달하고 짭짜름한 소스에 담백하고 쫄깃한 한돈 목살을 곁들였습니다. 아삭한 청경채와 한돈 목살의 조화를 느껴보세요!

당질감소 -67%
한국인
평균섭취량

113g

청경채돼지고기볶음

주요 영양소 함량

한국인 한 끼 평균 영양소 섭취량 [1] 과 닥키 메뉴의 영양소 함량을 비교해 보세요.
[1] 출처: 보건복지부, 국민건강영양조사, 영양소별 1일 섭취량 추이(표준화)
전체, 만1세 이상

  열량 당질 포화지방 나트륨 불포화지방 식이섬유
평균 섭취량 700kcal 113g 9g 1600mg 5g 8g
청경채돼지고기볶음 701.5kcal 45.8g 1.6g 903.3mg 9.3g 12.9g
개선효과 0% -67% -83% -43% +87% +61%
청경채돼지고기볶음 평균 섭취량 대비 개선효과
열량 701.5kcal 0%
당질 45.8g -67%
포화지방 1.6g -83%
나트륨 903.3mg -43%
불포화
지방
g +87%
식이섬유 12.9g +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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