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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물잡탕밥

해물잡탕밥의 새우와 오징어는 칼슘과 타우린이 풍부한 식자재 입니다. 또한, 지방이 적고 살코기가 주를 이루는 홍두깨살을 추가하여 밸런스를 잡아주었습니다. 식이섬유가 풍부한 죽순, 청경채, 당근 등 다양한 식자재를 넣어 중식의 꽃인 해물잡탕밥을 닥키만의 방식으로 재해석 했으니 기대하고 드셔도 좋습니다 :)

당질감소 -62%
한국인
평균섭취량

113g

해물잡탕밥

주요 영양소 함량

한국인 한 끼 평균 영양소 섭취량 [1] 과 닥키 메뉴의 영양소 함량을 비교해 보세요.
[1] 출처: 보건복지부, 국민건강영양조사, 영양소별 1일 섭취량 추이(표준화)
전체, 만1세 이상

열량 당질 포화지방 나트륨 불포화지방 식이섬유
평균 섭취량 700kcal 113g 9g 1600mg 5g 8g
해물잡탕밥 500.1kcal 43.7g 3.7g 464.3mg 13.0g 11.8g
개선효과 -29% -62% -60% -71% +161% +47%
해물잡탕밥 평균 섭취량 대비 개선효과
열량 500.1kcal -29%
당질 43.7g -62%
포화지방 3.7g -60%
나트륨 464.3mg -71%
불포화
지방
13.032g +161%
식이섬유 11.8g +47%

본 메뉴는 밥을 포함하고 있으며, 상기 영양소 함량은 귀리밥을 기준으로 작성된 수치입니다. (자사분석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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