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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동

일본식 규동을 닥키만의 건강식으로 개발하였습니다. 입에는 달콤하지만 혈관엔 달콤하지 않은 특별한 규동! 한 그릇 만으로 든든한 푸짐한 덮밥 한번 드셔보세요!

당질감소 -71%
한국인
평균섭취량

113g

규동

주요 영양소 함량

한국인 한 끼 평균 영양소 섭취량 [1] 과 닥키 메뉴의 영양소 함량을 비교해 보세요.
[1] 출처: 보건복지부, 국민건강영양조사, 영양소별 1일 섭취량 추이(표준화)
전체, 만1세 이상

  열량 당질 포화지방 나트륨 불포화지방 식이섬유
평균 섭취량 700kcal 113g 9g 1600mg 5g 8g
규동 530.1kcal 40.2g 4.3g 1471.9mg 11.6g 9.9g
개선효과 -25% -71% -53% -7% +131% +24%
규동 평균 섭취량 대비 개선효과
열량 530.1kcal -25%
당질 40.2g -71%
포화지방 4.3g -53%
나트륨 1471.9mg -7%
불포화
지방
11.55g +131%
식이섬유 9.9g +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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