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콩나물소고기밥&황태무침

간편하게 콩나물을 이용해 만들 수 있어 대중적으로 많이 사랑받는 콩나물밥 입니다. 닥키는 이 콩나물밥에 부족한 단백질을 추가해줄 수 있는 소고기를 충분히 얹은 메뉴를 준비했는데요. 양념간장을 조금씩 뿌려 드시면 든든한 아침으로 제격입니다. 매콤하게 무쳐낸 황태를 한점 올려 함께 드세요:)

당질감소 -75%
한국인
평균섭취량

113g

콩나물소고기밥&황태무침

주요 영양소 함량

한국인 한 끼 평균 영양소 섭취량 [1] 과 닥키 메뉴의 영양소 함량을 비교해 보세요.
[1] 출처: 보건복지부, 국민건강영양조사, 영양소별 1일 섭취량 추이(표준화)
전체, 만1세 이상

  열량 당질 포화지방 나트륨 불포화지방 식이섬유
평균 섭취량 700kcal 113g 9g 1600mg 5g 8g
콩나물소고기밥&황태무침 400.8kcal 38.0g 0.9g 347.0mg 2.0g 11.4g
개선효과 -43% -75% -91% -78% -60% +43%
콩나물소고기밥&황태무침 평균 섭취량 대비 개선효과
열량 400.8kcal -43%
당질 38.0g -75%
포화지방 0.9g -91%
나트륨 347.0mg -78%
불포화
지방
g -60%
식이섬유 11.4g +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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