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묵은지삼치조림

묵은지돼지갈비찜에 이은 묵은지 시리즈 2탄! 묵은지삼치조림입니다. 잘 익은 묵은지를 크게썰어 두툼하고 담백한 삼치에 올려서 밥과 함께 드시면 한끼식사가 순식간에 뚝딱! 더욱 맛잇게 드시려면, 물을 조금 더 넣고 푹 익혀주세요. 삼치에 묵은지의 맛이 베어들어 더욱 깊은 풍미의 삼치조림을 드실 수 있습니다. 이름만 들어도 입안에 침이 한 가득! 조화로운 맛의 향연에 한끼 식사가 행복해지실거에요.

당질감소 -71%
한국인
평균섭취량

113g

묵은지삼치조림

주요 영양소 함량

한국인 한 끼 평균 영양소 섭취량 [1] 과 닥키 메뉴의 영양소 함량을 비교해 보세요.
[1] 출처: 보건복지부, 국민건강영양조사, 영양소별 1일 섭취량 추이(표준화)
전체, 만1세 이상

  열량 당질 포화지방 나트륨 불포화지방 식이섬유
평균 섭취량 700kcal 113g 9g 1600mg 5g 8g
묵은지삼치조림 674.2kcal 41.3g 6.5g 498.5mg 17.8g 10.9g
개선효과 -4% -71% -28% -69% +256% +37%
묵은지삼치조림 평균 섭취량 대비 개선효과
열량 674.2kcal -4%
당질 41.3g -71%
포화지방 6.5g -28%
나트륨 498.5mg -69%
불포화
지방
g +256%
식이섬유 10.9g +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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