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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두부부리또

브런치 혹은 간단한 끼니로 젊은 사람들이 자주 먹는 브리또. 하지만 브리또를 둘러싸는 것은 주로 밀가루로 만들어져있기 때문에 당뇨인이 피해야 할 음식인데요. 두부포를 활용하여 당뇨인도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부리또를 개발했습니다. 또한 부리또 속은 어르신들이 어색할 수도 있기 때문에 한식 위주의 식재료만을 사용했습니다. 부리또 만들기 힘드시다면, 포두부 위에 속을 올려놓고 같이 드시면 됩니다:)

당질감소 -72%
한국인
평균섭취량

113g

포두부부리또

주요 영양소 함량

한국인 한 끼 평균 영양소 섭취량 [1] 과 닥키 메뉴의 영양소 함량을 비교해 보세요.
[1] 출처: 보건복지부, 국민건강영양조사, 영양소별 1일 섭취량 추이(표준화)
전체, 만1세 이상

  열량 당질 포화지방 나트륨 불포화지방 식이섬유
평균 섭취량 700kcal 113g 9g 1600mg 5g 8g
포두부부리또 560.5kcal 42.0g 4.0g 1154.5mg 10.7g 11.6g
개선효과 -20% -72% -56% -27% +114% +45%
포두부부리또 평균 섭취량 대비 개선효과
열량 560.5kcal -20%
당질 42.0g -72%
포화지방 4.0g -56%
나트륨 1154.5mg -27%
불포화
지방
g +114%
식이섬유 11.6g +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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