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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박잎쌈밥

반찬 없이 먹는 간편한 채식, 허나 소고기, 호두, 두부 등 단백질조차 풍부한 호박잎쌈밥입니다. 일반적으로 쌈장과 함께 먹지만 맛이 강하기 때문에 아침에 드시기 부담스러우시죠. 따라서 닥키 호박잎쌈밥은 부드러운 맛을 내기 위해 피넛버터로 개발된 음식입니다. 어색할지도 모르지만 놀랍도록 맛있는 호박잎쌈밥. 오늘 아침은 든든하실거에요.

당질감소 -92%
한국인
평균섭취량

113g

호박잎쌈밥

주요 영양소 함량

한국인 한 끼 평균 영양소 섭취량 [1] 과 닥키 메뉴의 영양소 함량을 비교해 보세요.
[1] 출처: 보건복지부, 국민건강영양조사, 영양소별 1일 섭취량 추이(표준화)
전체, 만1세 이상

  열량 당질 포화지방 나트륨 불포화지방 식이섬유
평균 섭취량 700kcal 113g 9g 1600mg 5g 8g
호박잎쌈밥 411.4kcal 10.8g 6.6g 617.1mg 14.0g 4.9g
개선효과 -42% -92% -27% -61% +180% -38%
호박잎쌈밥 평균 섭취량 대비 개선효과
열량 411.4kcal -42%
당질 10.8g -92%
포화지방 6.6g -27%
나트륨 617.1mg -61%
불포화
지방
g +180%
식이섬유 4.9g -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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