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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물잡채밥

잡채밥하면 어떤 것이 떠오르시나요? 중국음식이죠. 하지만 중국음식 드실 수 있으신가요? 짜장, 짬뽕, 마파두부, 유린기에 이은 5번째 중국음식 해물잡채밥이 개발되었습니다. 당면은 Zero, 전분은 최소화하여 중국집에서 먹던 해물잡채밥과 맛은 유사하면서도 건강한 메뉴입니다. 부담 없이 드셔주세요.

당질감소 -72%
한국인
평균섭취량

113g

해물잡채밥

주요 영양소 함량

한국인 한 끼 평균 영양소 섭취량 [1] 과 닥키 메뉴의 영양소 함량을 비교해 보세요.
[1] 출처: 보건복지부, 국민건강영양조사, 영양소별 1일 섭취량 추이(표준화)
전체, 만1세 이상

열량 당질 포화지방 나트륨 불포화지방 식이섬유
평균 섭취량 700kcal 113g 9g 1600mg 5g 8g
해물잡채밥 437.8kcal 32.2g 2.1g 769.9mg 11.4g 13.3g
개선효과 -38% -72% -77% -52% +129% +67%
해물잡채밥 평균 섭취량 대비 개선효과
열량 437.8kcal -38%
당질 32.2g -72%
포화지방 2.1g -77%
나트륨 769.9mg -52%
불포화
지방
11.419g +129%
식이섬유 13.3g +67%

본 메뉴는 밥을 포함하고 있으며, 상기 영양소 함량은 25닥키밥을 기준으로 작성된 수치입니다. (자사분석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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