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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포도샐러드

싱그러운 봄날이지만 더워지는 날씨와 몰려오는 춘곤증때문에 점점 입맛이 떨어지는 이때를 위한 음식! 입맛 돋우기에 딱 좋은 청포도샐러드입니다. 밥과 같이 드시기에 당질이 높으니 꼭 샐러드만 드세요. 그래도 조식으로 딱 적당한 영양 섭취하실 수 있습니다:)

당질감소 -70%
한국인
평균섭취량

113g

청포도샐러드

주요 영양소 함량

한국인 한 끼 평균 영양소 섭취량 [1] 과 닥키 메뉴의 영양소 함량을 비교해 보세요.
[1] 출처: 보건복지부, 국민건강영양조사, 영양소별 1일 섭취량 추이(표준화)
전체, 만1세 이상

열량 당질 포화지방 나트륨 불포화지방 식이섬유
평균 섭취량 700kcal 113g 9g 1600mg 5g 8g
청포도샐러드 453.5kcal 34.3g 7.0g 269.0mg 21.4g 4.4g
개선효과 -36% -70% -23% -84% +329% -44%
청포도샐러드 평균 섭취량 대비 개선효과
열량 453.5kcal -36%
당질 34.3g -70%
포화지방 7.0g -23%
나트륨 269.0mg -84%
불포화
지방
21.441g +329%
식이섬유 4.4g -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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