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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육콩나물볶음

기존에 닥터키친 제육볶음을 드셨던 분도 아닌 분도 계실텐데요. 약간 기름지다는 고객님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하여 새롭게 개발했습니다. 이번 메뉴는 기존 제육볶음에 더더욱 가까워졌으니 남녀노소 불문하고 모두 맛있게 드실 수 있을거에요. 앞으로도 메뉴에 약간의 불만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당질감소 -68%
한국인
평균섭취량

113g

제육콩나물볶음

주요 영양소 함량

한국인 한 끼 평균 영양소 섭취량 [1] 과 닥키 메뉴의 영양소 함량을 비교해 보세요.
[1] 출처: 보건복지부, 국민건강영양조사, 영양소별 1일 섭취량 추이(표준화)
전체, 만1세 이상

  열량 당질 포화지방 나트륨 불포화지방 식이섬유
평균 섭취량 700kcal 113g 9g 1600mg 5g 8g
제육콩나물볶음 679.7kcal 47.6g 7.3g 1132.9mg 14.8g 16.3g
개선효과 -3% -68% -20% -28% +196% +105%
제육콩나물볶음 평균 섭취량 대비 개선효과
열량 679.7kcal -3%
당질 47.6g -68%
포화지방 7.3g -20%
나트륨 1132.9mg -28%
불포화
지방
14.77g +196%
식이섬유 16.3g +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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