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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태두부전골

맑고 담백하게 끓여 남녀노소 먹기좋은 황태두부전골입니다. 황태는 지방이 적고 단백질 함량이 높아 체중감소에도 도움이 되는 식재료입니다. 온 가족과 함께 먹고싶은 푸짐한 전골요리로 아침을 든든하게 시작하세요.

당질감소 -71%
한국인
평균섭취량

113g

황태두부전골

주요 영양소 함량

한국인 한 끼 평균 영양소 섭취량 [1] 과 닥키 메뉴의 영양소 함량을 비교해 보세요.
[1] 출처: 보건복지부, 국민건강영양조사, 영양소별 1일 섭취량 추이(표준화)
전체, 만1세 이상

  열량 당질 포화지방 나트륨 불포화지방 식이섬유
평균 섭취량 700kcal 113g 9g 1600mg 5g 8g
황태두부전골 409.0kcal 44.9g 0.5g 640.6mg 2.5g 17.1g
개선효과 -42% -71% -95% -60% -49% +114%
황태두부전골 평균 섭취량 대비 개선효과
열량 409.0kcal -42%
당질 44.9g -71%
포화지방 0.5g -95%
나트륨 640.6mg -60%
불포화
지방
2.51g -49%
식이섬유 17.1g +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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