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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태조림

최근에 매콤하고 달달한 명태조림이 유명세를 타고 있는데요. 당뇨인에게는 다량의 설탕 등으로 인해 그림의 떡입니다. 그래서 저희는 당뇨인이 먹을 수 있는 명태 조림을 개발했습니다. 된장을 활용해 고소하고 달달한 맛이 일품입니다. 쫄깃한 식감도 함께 느낄 수 있으니 맛있게 드세요:)

당질감소 -71%
한국인
평균섭취량

113g

명태조림

주요 영양소 함량

한국인 한 끼 평균 영양소 섭취량 [1] 과 닥키 메뉴의 영양소 함량을 비교해 보세요.
[1] 출처: 보건복지부, 국민건강영양조사, 영양소별 1일 섭취량 추이(표준화)
전체, 만1세 이상

  열량 당질 포화지방 나트륨 불포화지방 식이섬유
평균 섭취량 700kcal 113g 9g 1600mg 5g 8g
명태조림 481.4kcal 47.5g 0.0g 940.3mg 0.1g 17.4g
개선효과 -32% -71% -100% -41% -97% +118%
명태조림 평균 섭취량 대비 개선효과
열량 481.4kcal -32%
당질 47.5g -71%
포화지방 0.0g -100%
나트륨 940.3mg -41%
불포화
지방
g -97%
식이섬유 17.4g +1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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