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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고기샐러드

아침이 무겁게 느껴지는 그 때, 가볍게 먹자니 기력이 딸리고, 가볍게 먹으면서도 든든한 한끼 식사인 불고기 샐러드 한 접시 드셔보세요. 불고기에 포함된 다량의 설탕은 천연감미료로 대체하여 걱정 없이 드셔도 무방합니다. 닥터키친에서 제공해드리는 아침밥과 함께 드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당질감소 -77%
한국인
평균섭취량

113g

불고기샐러드

주요 영양소 함량

한국인 한 끼 평균 영양소 섭취량 [1] 과 닥키 메뉴의 영양소 함량을 비교해 보세요.
[1] 출처: 보건복지부, 국민건강영양조사, 영양소별 1일 섭취량 추이(표준화)
전체, 만1세 이상

  열량 당질 포화지방 나트륨 불포화지방 식이섬유
평균 섭취량 700kcal 113g 9g 1600mg 5g 8g
불고기샐러드 410.9kcal 34.0g 3.4g 142.2mg 8.2g 8.1g
개선효과 -42% -77% -63% -91% +63% +2%
불고기샐러드 평균 섭취량 대비 개선효과
열량 410.9kcal -42%
당질 34.0g -77%
포화지방 3.4g -63%
나트륨 142.2mg -91%
불포화
지방
8.15g +63%
식이섬유 8.1g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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