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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치조림

삼치로 만든 3번째 요리! 삼치조림입니다. 고등어조림, 갈치조림을 이어서, 촉촉함이 일품인 삼치조림입니다. 일반적으로 조림에는 다량의 설탕과 미림으로 인해 당 수치를 걱정하게 만드는 음식입니다. 하지만 닥터키친의 삼치조림은 걱정없이 드실 수 있도록 동일한 맛, 건강한 수치로 바꿨습니다. 안심하고 드세요!

당질감소 -63%
한국인
평균섭취량

113g

삼치조림

주요 영양소 함량

한국인 한 끼 평균 영양소 섭취량 [1] 과 닥키 메뉴의 영양소 함량을 비교해 보세요.
[1] 출처: 보건복지부, 국민건강영양조사, 영양소별 1일 섭취량 추이(표준화)
전체, 만1세 이상

  열량 당질 포화지방 나트륨 불포화지방 식이섬유
평균 섭취량 700kcal 113g 9g 1600mg 5g 8g
삼치조림 725.5kcal 52.9g 6.2g 1509.0mg 16.9g 14.3g
개선효과 3% -63% -31% -4% +238% +80%
삼치조림 평균 섭취량 대비 개선효과
열량 725.5kcal 3%
당질 52.9g -63%
포화지방 6.2g -31%
나트륨 1509.0mg -4%
불포화
지방
16.9g +238%
식이섬유 14.3g +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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