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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치조림

삼치로 만든 3번째 요리! 삼치조림입니다. 고등어조림, 갈치조림을 이어서, 촉촉함이 일품인 삼치조림입니다. 일반적으로 조림에는 다량의 설탕과 미림으로 인해 당 수치를 걱정하게 만드는 음식입니다. 하지만 닥터키친의 삼치조림은 걱정없이 드실 수 있도록 동일한 맛, 건강한 수치로 바꿨습니다. 안심하고 드세요!

당질감소 -61%
한국인
평균섭취량

113g

삼치조림

주요 영양소 함량

한국인 한 끼 평균 영양소 섭취량 [1] 과 닥키 메뉴의 영양소 함량을 비교해 보세요.
[1] 출처: 보건복지부, 국민건강영양조사, 영양소별 1일 섭취량 추이(표준화)
전체, 만1세 이상

열량 당질 포화지방 나트륨 불포화지방 식이섬유
평균 섭취량 700kcal 113g 9g 1600mg 5g 8g
삼치조림 624.5kcal 44.9g 3.5g 1289.5mg 15.1g 15.2g
개선효과 -11% -61% -61% -20% +203% +91%
삼치조림 평균 섭취량 대비 개선효과
열량 624.5kcal -11%
당질 44.9g -61%
포화지방 3.5g -61%
나트륨 1289.5mg -20%
불포화
지방
15.117g +203%
식이섬유 15.2g +91%

본 메뉴는 밥을 포함하고 있으며, 상기 영양소 함량은 25닥키밥을 기준으로 작성된 수치입니다. (자사분석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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