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 주문하기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

메인메뉴는 무엇인가요?
메인메뉴는 홈페이지 내 이달의 식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보통 집 안 냉장고에 있는 반찬과는 다른 일품요리를 말합니다.
반조리는 무엇인가요?
반조리는 요리하기 직전의 단계로, 대부분의 식재료는 손질되어 배송되고, 양념은 만들어져 배송됩니다. 집에 후라이팬(혹은 냄비)과 불, 물만 있으면 조리 가능하게 배송됩니다.
반찬은 어떻게 구성되나요?
흔히 집 냉장고에 있는 기본 반찬을 저당,저염으로 개발한 메뉴입니다. 김치/나물/볶음 등 다양한 반찬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1끼에 1명이 드실 수 있는 정량으로 1일 3찬이 제공됩니다.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식단 주문하기' 페이지에서 하루 끼니수, 식단 플랜, 밑반찬 포함여부, 식단 배송 기간, 밥 종류를 선택해주시면 결제하기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결제가 안 됩니다.
닥터키친 홈페이지 결제는 크롬, 파이어폭스 등 최신 브라우저 및 인터넷 익스플로러 9 이상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결제가 잘 되지 않으시면 스마트폰으로 결제를 시도해보시거나 저희에게 전화를 주시기 바랍니다. 1833-6334로 전화주시면 전화로도 주문 가능합니다.
식단 구성은 어떻게 되나요?
1끼 식사는 메인 메뉴 / 밥(중석식) / 반찬(옵션)으로 구성됩니다. 메인메뉴는 반조리 형태이고 나머지는 완조리 형태입니다. 조식 메뉴는 비교적 적은 오전 활동량을 감안하여 가벼운 한그릇 요리와, 밥과 함께 구성되는 메뉴가 함께 구성됩니다.
배송 연기 / 주소지변경이 가능한가요?
배송 연기 및 주소지 변경 모두 가능합니다. 배송 연기는 홈페이지 상 마이페이지, 닥터키친 플러스친구 카카오톡,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주소지 변경은 닥터키친 플러스친구 카카오톡,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해주세요. 모든 변경사항은 수령일 이틀 전 오후 1시까지 연락주셔야 원활한 변경이 가능합니다.
환불은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남은 식단 금액에서, 초기 부대비용 10%를 제외 한 뒤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알러지 반응이 있는 식재료가 있습니다.
못 드시거나, 알러지 반응 등으로 기피하시는 식재료가 있으신 경우 주문 시 요청사항에 꼭 기재해주세요. 혹 기재하지 못하셨다면, 닥터키친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다른 메뉴로 대체하여 식단을 배송하겠습니다.
당뇨가 아닌 사람도 닥터키친을 이용할 수 있나요?
저염, 저당식으로 개발된 메뉴들로 이루어져 건강식으로도 손색없는 식단입니다.
배송은 언제, 어떻게 오나요?
전국 배송 가능합니다. 서울 및 수도권 일부 지역에 한해 새벽 배송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그 외의 지역은 우체국택배로 배송하고 있습니다. 티로폼 박스와 아이스팩으로 철저한 보냉이 이루어지고 있어 여름에도 냉장 상태의 식단을 신선하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반조리 식단은 매주 수/토 2일에 걸쳐 배송되며, 주 7일 식단 중 수요일은 3일치, 토요일은 4일치가 배송됩니다. 주 4일 식단은 토요일에 4일치가 일괄적으로 배송됩니다.

E-mail 문의

  • hello@doctorkitchen.co.kr
  • 영업일 기준 24시간 이내 답변

전화 문의

  • 고객센터 1833-6334
  • 평일: 오전 9:30 ~ 오후 6:30
  • 토요일: 오전 9:30 ~ 오후 12:30
  • 일요일/공휴일: 휴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문의

  • 평일: 오전 9:30 ~ 오후 6:30
  • 토요일: 오전 9:30 ~ 오후 12:30
  • 일요일/공휴일: 휴무
  •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