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 주문하기

닥터키친, MBC다큐프라임 4주간의 기적 식단 제공

닥터키친에서 MBC다큐프라임 4주간의 기적 프로그램에 건강 식단을 제공하였습니다.

닥키뉴스 / 2016-12-19

지난 주 MBC 다큐프라임에서닥터키친이 젊은 환우분들께 식이요법에 도움이 되는 식단을 직접 제공하는 모습이 방송되었습니다. 벌써 환우들의 숫자가 국내에만 530만명 이상, 조만간 600만명을 넘어설 것이라는 예상에 많은 전문의들은 식사관리와 운동을 통한 철저한 예방과 관리를 강조했습니다.

이번 방송에서는 30~40대의 젊은 남녀 환우분들이 직접 프로젝트에 참여하셨습니다. 이분들은 모두 4주 동안 닥터키친이 제공한 식이요법을 통해 식습관을 교정하고, 올바른 식사 관리를 실천했습니다. 닥터키친 전문 영양상담사가 직접 집에 방문하여 냉장고에 들어있는 식재료 하나하나를 모두 체크해주는 모습도 담겨, 많은 환우분들이 무심코 실수하는 식사 습관이 얼마나 많은지 다시 한번 확인했습니다.

방송에 출연한 참가자 모두 프로젝트 결과를 확인하며, 상당히 만족하는 모습을 보였으며 변화되고 있는 본인들의 모습에 상당히 만족하셨습니다. 특히, 여성 출연자는 닥터키친 식단이 평소 잘 먹지 않았던 식재료들도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고, 요리하는 재미도 있어서 즐거웠다고 평을 남겨주셨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닥터키친에게도 뿌듯한 순간이 많았던 의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도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식이요법을 더 많은 환우분들께 선물해드릴 수 있도록 연구에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을 다시 한번 다짐했습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참가자분들이 지속적으로 좋은 식이요법을 실천하시며 더 건강해진 모습을 마주하시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